33 |
플레이어 |
|
[FAQ] 동영상이 자꾸 끊겨요 |
|
|
|
|
한꺼번에 많은 트래픽이 발생할 경우로 플레이어의 일시정지 버튼을 클릭하고 조금 시간을 둔 뒤 플레이를 다시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 사이트 이용문의를 통해 자세한 증상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32 |
플레이어 |
|
[FAQ] 동영상 재생속도가 느려집니다 |
|
|
|
|
동영상 플레이 재생 버튼을 누르고 플레이어의 Seek바(재생위치를 찾는 동그라미 모양의 버튼)를 조금 앞으로 이동한 다음 플레이 되는지 확인해 봅니다. 재생이 된다면 트래픽이 한꺼번에 몰려 생긴 일시적인 현상입니다.
재생이 안되거나 너무 느릴 시에는 브라우저 캐시에 불완전한 사본이 남아있을 경우로 주소창 아래 도구> 인터넷 옵션> 검색 기록 '삭제'를 통해 캐시를 삭제하시니 후 다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 사이트 이용문의를 통해 자세한 증상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31 |
플레이어 |
|
[FAQ] 동영상이 나오지 않아요 |
|
|
|
|
아임티캐스트 플레이어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PC에 해당 서비스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어도비 플래시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설치 후에도 여전히 플레이어가 구동되지 않고 흰 화면만 노출될 시에는 1:1문의 > 사이트 이용문의 를 통해 자세한 증상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30 |
플레이어 |
|
[FAQ] 플레이어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
|
|
|
아임티캐스트 플레이어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PC에 해당 서비스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어도비 플래시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플레이어 사용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http://www.imtcast.com/tcast/imtcast_vod_guide.jsp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
|
29 |
기타 |
|
내가 문의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
|
|
|
|
1:1 문의 내역은 '마이페이지'>'문의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리상태가 '접수'일 경우 해당 문의가 정상적으로 접수된 상태입니다. 처리상태가 '답변'일 경우 해당 문의 내용을 선택하시면 담당자의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28 |
기타 |
|
이벤트 참여 결과는 어디서 보나요? |
|
|
|
|
이벤트 참여 결과는 '마이페이지'>'참여이벤트'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상황을 통해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 여부를 확인하며, 클릭시 해당 이벤트 당첨자 발표 확인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
27 |
기타 |
|
이벤트 경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
|
|
|
|
이벤트 경품일은 내부 사정으로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일정을 알고 싶으실 경우 admin@tcast.tv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26 |
VOD관련 |
|
티캐스트에서 방송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다시보기로 볼 수 있나요? |
|
|
|
|
아임티캐스트는 티캐스트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위주로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의 국내외 구매 프로그램은 온라인 저작권이 없어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프로그램은 채널 편성표를 통해 확인하시고 해당 채널을 통해 시청해주세요. |
|
25 |
VOD관련 |
|
해외에서도 VOD를 볼 수 있나요? |
|
|
|
|
아임티캐스트 VOD 서비스는 국내로 한정되어 있어 해외IP를 사용하실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
24 |
VOD관련 |
|
이전에 봤던 VOD 목록을 확인하고 싶어요. |
|
|
|
|
이전에 본 VOD는 '마이페이지'>'VOD 시청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23 |
VOD관련 |
|
성인인데 본인인증 화면이 계속 나와요. |
|
|
|
|
회원님의 아이디 정보와 사용하고 계신 PC 환경 정보를 작성해 admin@tcast.tv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22 |
VOD관련 |
|
VOD를 다운 받고 싶어요. |
|
|
|
|
아임티캐스트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운로드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21 |
VOD관련 |
|
VOD를 외부에 공유하고 싶어요. |
|
|
|
|
아임티캐스트 영상은 두가지 방법으로 외부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1. '퍼가기' 허용이 되어 있는 영상의 경우 플레이어 우측 하단 '퍼가기' 버튼을 클릭해 소스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2. 대부분의 '다시보기' 영상의 경우 퍼가기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해당 페이지 URL을 공유할 수 있는 SNS 공유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
|
20 |
VOD관련 |
|
보고 싶은 VOD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
|
|
|
|
아래 상황에 따라 원하는 VOD를 찾아보세요.
1. 제목을 아는 경우
검색창에 제목을 검색하면 헤매지 않고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제목이 확실하지 않을 경우 [VOD빠른검색]을 클릭해보세요. '제목별' 검색에서 초성순으로 제목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2. 제목은 모르지만 출연자를 알 경우
검색창에 출연자를 검색하시면 그 출연자가 출연한 프로그램이 검색 결과로 노출됩니다.
3. 'VOD빠른검색'으로 찾기
'VOD빠른검색'을 이용하면 프로그램의 원하는 회차를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장르별, 채널별, 제목별로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우측에 회차별 VOD 목록이 뜹니다. 찾으시는 회차를 선택하시면 해당 회차 VOD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방법으로 원하는 VOD를 찾지 못하셨다면 admin@tcast.tv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19 |
VOD관련 |
|
VOD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
|
|
|
|
현재 방영 중에 있는 프로그램은 재방송 기간을 고려해 방영일로부터 5일 이후에 '다시보기' VOD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18 |
VOD관련 |
|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 VOD를 볼 수 있나요? |
|
|
|
|
미리보기 영상이나 채널 홍보 영상 일부는 로그인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임티캐스트의 다시보기 VOD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17 |
채널관련 |
|
프로그램 편성 시간을 알고 싶어요. |
|
|
|
|
각 채널 사이트 '편성표'에서 주간 단위로 편성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프로그램의 이후 편성시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
|
16 |
채널관련 |
|
방송 내용을 문의하고 싶어요. |
|
|
|
|
'고객센터' > '1:1'문의' > '채널문의'에서 문의하고자 하시는 채널을 선택한 후 문의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채널문의는 회원일 경우만 작성이 가능하며, 문의에 대한 답변은 '마이페이지'>'문의내역' 또는 회원정보에 입력된 이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15 |
회원/로그인 |
|
법인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
|
|
|
|
아임티캐스트는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법인으로 회원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아임티캐스트 또는 티캐스트 채널과의 제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1문의'>'제휴문의'를 통해 연락해주세요. |
|
14 |
회원/로그인 |
|
내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
|
|
|
개인정보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등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개인정보 변경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나 메일로 지원이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