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
회원/로그인 |
|
법인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
|
|
|
|
아임티캐스트는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법인으로 회원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아임티캐스트 또는 티캐스트 채널과의 제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1문의'>'제휴문의'를 통해 연락해주세요. |
|
14 |
회원/로그인 |
|
내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
|
|
|
개인정보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등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개인정보 변경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나 메일로 지원이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
13 |
회원/로그인 |
|
아이디를 도용당했어요. |
|
|
|
|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어 도용을 막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나 부득이하게 회원님의 ID가 도용되고 있다 생각되시는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사본 1부를 준비하시어 admin@tcast.tv로 ID 도용 신고 문의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필수 기재) |
|
12 |
회원/로그인 |
|
로그인 할때마다 본인인증 화면이 떠요. |
|
|
|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3조의2 주민등록번호의 사용 제한"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수집이 금지되어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기존 가입자의 경우 주민등록번호가 폐기되어 본인확인을 위해 본인인증을 요청드리고 있으니 본인인증 후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을 한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온다면 admin@tcast.tv 에 문의해주세요. |
|
11 |
회원/로그인 |
|
로그인을 해도 자꾸 로그인 하라고 떠요. |
|
|
|
|
회원님의 아이디 정보와 사용하고 계신 PC 환경 정보를 작성해 admin@tcast.tv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10 |
회원/로그인 |
|
탈퇴 후 재가입이 되나요? |
|
|
|
|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지만 기존에 사용하신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포인트, 시청내역 등 사용정보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
|
9 |
회원/로그인 |
|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
|
|
|
|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탈퇴'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에 대한 유의사항을 숙지하신 후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탈퇴가 처리됩니다.
회원탈퇴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내용으로 반드시 본인이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셔야 하기 때문에 전화나 메일로 요청하실 경우 지원이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8 |
회원/로그인 |
|
개명을 해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 |
|
|
|
|
회원님의 변경된 신분증 사본과 함께 현재 사용하고 계신 아이디, 변경된 이름, 연락처를 기재하셔서 admin@tcast.tv로 문의 주세요.
|
|
7 |
회원/로그인 |
|
아이디/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
|
|
|
|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로그인 페이지 하단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본인인증을 거치지 않은 회원분께서는 가입시 입력했던 휴대폰 또는 메일 정보로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했거나, 가입 후 본인인증을 한 회원분께서는 '휴대폰 인증'이나 '아이핀 인증'을 통해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거치지 않은 회원분께서는 가입시 입력했던 휴대폰 또는 메일정보, 비밀번호 질문을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했거나, 가입 후 본인인증을 한 회원분께서는 '휴대폰 인증'이나 '아이핀 인증'을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
|
6 |
회원/로그인 |
|
휴대폰 인증이 되지 않아요. |
|
|
|
|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니거나, 3대 이통사(SKT, KT, LGU+)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아이핀 인증'을 통해 가입해주세요.
<신규 아이핀 발급 방법>
1. 아이핀 창이 뜨면 하단 '신규발급' 클릭
2. 아이핀 사용자정보를 기입한 후 '발급하기' 클릭
3. 아이핀 사용자 ID와 비밀번호, 문자입력으로 본인인증 완료
이 과정에 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나이스 신용평가사 홈페이지에서 ( http://www.vno.co.kr/ )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
|
5 |
회원/로그인 |
|
외국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
|
|
|
회원가입 페이지 하단 '외국인 가입안내'에서 가입양식을 다운받으신 후 작성하셔서 admin@tcast.tv 로 보내주세요. 영업일 기준 3일 내에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4 |
회원/로그인 |
|
14세 미만 청소년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
|
|
|
만 14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가 있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만 14세 미만 회원가입'을 선택하시고, 본인과 법정대리인(부모)의 본인인증을 함께 진행해주세요. |
|
3 |
회원/로그인 |
|
아이핀이 무엇인가요? |
|
|
|
|
아이핀(i-PIN)은 인터넷상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 받을 수 있는 사이버 신원 확인번호입니다.
<신규 아이핀 발급 방법>
1. 회원가입시 '아이핀 인증' 선택
2. 아이핀 창이 뜨면 하단 '신규발급' 클릭
3. 아이핀 사용자정보를 기입한 후 '발급하기' 클릭
4. 아이핀 사용자 ID와 비밀번호, 문자입력으로 본인인증 완료
이 과정에 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나이스 신용평가사 홈페이지에서 ( http://www.vno.co.kr/ )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
|
2 |
회원/로그인 |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
|
|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3조의2 주민등록번호의 사용 제한"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수집이 금지되어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거친 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1. 휴대폰 인증
- 반드시 본인명의의 3대 이통사(SKT, KT, LGU+)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입력한 뒤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2. 아이핀 인증
- 신용평가사에서 발급받은 아이핀이어야 합니다.
- 신규 아이핀 발급 방법
① 회원가입시 '아이핀 인증' 선택
② 아이핀 창이 뜨면 하단 '신규발급' 클릭
③ 아이핀 사용자정보를 기입한 후 '발급하기' 클릭
④ 아이핀 사용자 ID와 비밀번호, 문자입력으로 본인인증 완료
이 과정에 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나이스 신용평가사 홈페이지에서 ( http://www.vno.co.kr/ )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
|
1 |
회원/로그인 |
|
티캐스트 통합회원은 무엇인가요? |
|
|
|
|
티캐스트 통합회원은 하나의 ID로 티캐스트 패밀리 채널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티캐스트 10개 채널이 드리는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이용가능 패밀리 사이트
- E채널,스크린,드라마큐브,채널 뷰,패션앤,씨네프,FOX,FOXlife,FX 채널 사이트
- 티캐스트 VOD 전문 사이트 I'm Tcast |
|